본문 바로가기

스카이피플

스카이피플 매칭 꿀팁 (추천인 ZDS036)

스카이피플 (스피) : 서울대생이 만든 인증을 통한 안전한 소개팅 +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 Google Play 앱

선요약

1. 스카이피플 Ok는 기본을 15일, 슈퍼 Ok는 너무 아쉬울 때만 사용.

2. 스카이피플 OK 문구 작성을 잘하면 매칭 확률이 높아진다.

3. 스카이피플 커뮤니티를 적극 활용.


오늘은 스카이피플을 오랜 기간 쓰면서 생긴 꿀팁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스카이피플 Ok는 기본을 15일, 슈퍼 Ok는 너무 아쉬울 때만!

사실 돈이 많다면 계속 슈퍼 OK 프리미엄 OK를 쓰면 되겠지만 현실적으로 그러지 못한 부분이 대부분일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 OK 15일권을 기본으로 합니다. 

하트가 200개 정도 소모되는데  하트 200개면 4만원이 조금 넘는 돈이네요 ㅠ.ㅠ

이것도 부담스러우실 수 있는데 파밍 + 90개 또는 135개 (18900원 또는 28400원) 정도면 충분히 아이템 구매가 가능해요.

그리고 하트 충전을 하면 더 많은 여성이 매칭되서 선택의 폭이 더 좋아져서 어느 정도는 충전하는 걸 추천 드려요.

대학생분들한테는 부담스러우실 수 있겠지만 15일이면 하루에 1000원에서 2000원정도 밖에 안하는 금액입니다.


2. 스카이피플 OK 문구 작성을 잘하면 매칭확률이 높아진다.

많은 분들이 안녕하세요~ 로 OK를 보내시는데 저의 경우 (통계적으로 유의미하진 않을지 몰라도) 경험상으로는

성의있게 썼을 경우 OK성사율이 훨씬 높았습니다.

여성분들께 물어보면 안녕하세요 ~~이런 경우는 너무 성의 없게 난사한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구구절절하게 쓰면 여자분들은 OK도 많이 들어오실텐데 읽기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의 경우는 여성분들 자기 소개 읽고 공통점 위주로 작성하여 보냈습니다.


3. 스카이피플 커뮤니티를 적극 활용.

커뮤니티를 보면 프교를 하실 수 있는데 저의 경우는 대략적인 신상은 묻고 프교를 했습니다.

저희가 다른 어플말고 스피를 쓰는 이유는 어느 정도 보증된 이성과 만나려 함이잖아요.

저도 장점위주로 자기소개 어필하니 괜찮으신분들과 많이 매칭 됐던 것 같아요.

 


결론적으로 여성분들은 상상보다 훨씬 더 많은 OK를 받는다는 걸 생각하시고 어플을 사용하시면 더 많은 매칭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추천인 ZDS036 부탁드려요.


https://blog.naver.com/cjwooooo/222093201138

'

#소개팅앱

#스카이피플

#꿀팁

#무료하트

#추천인

#소개팅어플

#스카이피플후기

#스카이피플추천인

#스카이피플추천인코드

#스카이피플쿠폰

#소개팅어플후기

#소개팅어플추천

#소개팅

#소개팅후기

#소개팅어플쿠폰

#스피

#스카이피플OK

#스카이피플OK멘트

#소개팅앱순위

#스카이피플 고민사유

#스카이피플매력지수

#스카이피플추가카드